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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테마여행"?act=info.page&seq=4" 단체여행 qna 예약확인 출발지안내

    HOME > 감동버스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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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코드 : G5AB205AC2677B
    서해안 1박 2일
    일상에서 닫힌 마음을 여행으로 열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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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약관 보기

      최소출발인원

      ▶ 최소인원 20명 이상 모집시 출발합니다.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최소 출발 인원이 모집되지 않는 경우 다른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출발확정 여부는 출발일 4일 전 확정 됩니다

      여행자보험

      ▶ 감동이 있는 여행의 국내 여행자 보험가입 불 포함 안내
      사망시 보상이 되는 여행자 보험은 원칙적으로는 자필서명이 있어야 추후 사고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나 지금까지는 서명없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금융감독원의 업무 강화 지침과 개인정보 강화 지침에 의해 사망보험이 포함된 보험은 본인의 자필서명이 있어야 여행자 보험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금 보험금 지급 또한 가능 합니다. 이에 당사에서는 여행자보험 가입만을 위해 여행 예약자 개개인의 개인 주민번호 수집 이용과 동의서의 자필 서명을 받는데 난항이 있어 감동이 있는 여행의 모든 상품의 여행자보험 가입이 불가함을 알려 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차량에 적용되는 보험은 기존과 변함없이 사고시 보상 적용받으실 수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여행비입금(결제)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 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아래의 감동이 있는 여행관광 결제 전용계좌 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④ 감동이있는여행 입금전용: 농협331025-51-051601/예금주 : 이정민 / 감동이있는여행

      취소, 환불규정

      ▶ 표준약관 규정안내
       ▶ 취소료규정
      여행 취소시 국내여행표준약관 제 13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① 국내여행개시 3일전까지 통보시: 여행요금의 100% 환불
        ② 국내여행개시 2일전까지 통보시: 여행요금의 70% 환불
        ③ 국내여행개시 1일전까지 통보시: 상품가격의 50% 환불
        ④ 당일 취소 및 불참 통보시: 환불불가(출발시간에 늦거나 미통보시에도 동일 적용)
       ▶ 환불규정  여행출발 전 아래의 경우에는 전액 환불 됩니다.
        ① 국내여행 표준약관 제12조제1항제1호 및 제2호사유의 경우
        ② 여행자의 3촌이내 친족이 사망한 경우③ 질병 등 여행자의 신체에 이상이 발생하여 여행에 참가가 불가능한 경우(진단서 첨부)
        ④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이 신체이상으로 3일 이상 병원(의원)에 입원하여 여행 출발일시까지 퇴원이 곤란한 경우 그 배우자 또는 배우자 1인(진단서 및 가족관계를 증명 할수 있는 서류 첨부)
        ⑤ 인원 미달 및 기상관련 출발이 취소 될 경우 전액 환불(카드결제시 승인 취소)
       ▶ 출발일 변경
        ① 여행 출발일 기준 4일전까지 변경 가능(4일이 안 남았을 경우 취소 수수료 부과)
        ② 출발일 이전 상해, 질병, 입원, 사망 등으로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진단서] 증빙 근거하여 환불가능하며 출발일 기준 7일이내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휴일 및 평일 업무종료(PM 6:00)후 취소는 출발일 기준에서 제외됩니다.  예)토/일/월요일 출발은 금요일 업무 종료 전까지 취소하셔야 하며 업무 종료 후 취소는 당일 취소로 적용됩니다. 이점 고객님께서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적용약관

      ▶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유의사항

      ▶ 상기 상품 예약시 모든 약관에 동의하신 것 으로 간주 상기내용의 약관대로 적용 됩니다.

      여행불편상담

      ▶ 감동이 있는여행 고객상담 센터 (칭찬, 불편사항) 이메일:touchingtour@naver.com / 010-6549-8555 이 명 국
       고객님의 불편처리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미흡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아래의 기관에 의뢰하여 중재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한국여행업협회 여행 불편처리 센터:1588-8692.(http://www.kata.or.kr)
       ②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1372
      상호명 : 감동이있는여행 | 대표이사 : 이정민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정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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